•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로그인하여, 필요한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세계평화통신은 웨이브평화통신으로 변경되어 이전 내용들을 계속 제공합니다.

대우주속의 지구(유란티아) : The Grand Universe

wave

宇宙生命一家, 無次
올린글
8,937
어머니 쉐크멧이 말하다.

어머니 쉐크멧이 말하다.
2005/8/9 By Candace Frieze & Mother Shekhmet
From: AbundantHope2002@wmconnect.com

캔더스 : 여러분 안녕, 어머니 쉐크멧은 이 메시지를 나에게 2005년 8월 4일에 주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처음 제공할 것이고, 그때 나는 대리하기 위한 하나의 이슈를 가집니다. 또한 나는 매우 특출한 인물로 최근에 이 행성을 떠난 한 개인으로부터 가장 흥미로운 체널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네사라 발표 뒤에 그가 이것을 공인할 때까지는 발표할 수 없습니다.

또 한 발표 스튜디오가 최근의 접전에서 심각하게 파손된 이래로, 한 새로운 사이트가 확립되었고 BBB&G’s(나쁜자들)는 간섭할 수 없을 겁니다. 새로운 발표 스튜디오와 발표가 완벽하게 준비된 방위대인 카프리콘(우주선)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지금 어머니 쉐크멧에게로.


어머니 쉐크멧; 사랑하는 지구의 사람들이여, 좋은 아침입니다, 나는(I AM) 여러분에게 어머니 쉐크멧(Mother Shekhmet)로 불리는 자입니다. 나는 어머니라는 용어가 어떻게 붙여졌는지 모르나 아마 지구 창조와 관련되리라 봅니다. 내가 여성이라는 사실에 연유하였을 것이고, 나는 나의 일을 다르게 묘사하면 마스터 유전공학자입니다.

근래 지구에서 내가 신들이 여기 있기도 전에 여기 있었다고 말들 하는데, 그것은 정확한 진술이 못되고 신은 항상 거기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아주 오래된 영혼입니다. 나는 진화과정 상의 나의 기원이라는 의미에서 하느님(Godhead)이라기보다 여러분이 천사적으로 생각할 때 기원을 가진 하강한 아들들로써 하나의 상승한 아들(Ascending Son)입니다.

나는 네바돈(Nebadon; 역주-우리 우주의 이름)이 속한 초우주(Superuniverse)인 오르본톤(Orvonton)의 초기 우주의 하나에 기원을 가졌습니다. 이 메시들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초우주에는 10만의 우주가 있습니다. 이 정보는 유란시아 책에 또한 있습니다. 네바돈은 오르본톤안의 11,121번째 우주입니다. 이것은 네바돈을 다소 중년 우주에 속하게 하지만 전체구조에서 보다 젊은 우주로 만듭니다. 지금 존재하는 총 70만개 중에 그 우주 넘버가 611,121입니다. 넘버 700,000은 최근 존재하는 우주보다 매우 젊은 우주입니다.

여러분이 읽은 유란시아에 있듯이, 여러분 여정의 가장 큰 목적지는 여러분의 지역 우주, 다음은 초우주, 다음은 하보나(Havona)의 중앙우주를 통하여 참석 가능한 모든 학교를 수로했다는 의미에서 아버지의 오른편에 서는 것입니다. 그 졸업과 함께 여러분은 파라다이스(Paradise)에서 모든 것들의 아버지의 현존(Presence)안에 잠시 서있게 됩니다. 나는 이 여정을 완성했고, 따라서 나는 그 궁극적인 여정의 진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기서 끝나지 않고 여러분은 파라다이스에서 영원히 사는게 아니라 여러분은 힘들게 얻은 교훈을 취하고 여러분의 일을 할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을 아는 것은 결코 가능하지 않습니다. 내가 기원한 우주는 라바나돈(Rabanadon)이라 불리고 오르본톤 안의 12번째 우주로서 우주넘버 600,012이고 이것이 내가 다소 오래된 영혼으로 되는 이유지만 첫 번째 우주에 그 기원을 가진 나보다 매우 매우 오래된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유란시아에서 상승 여행의 첫 번째 수업은 그랜드판다(Grandfanda)라고 불린다는 것을 읽었을 겁니다.

[You will read in Urantia, that the first graduate of the Ascension Journey is called Grandfanda.
당신은 Urantia에서 읽을 것입니다 , 그 상승 여행의 첫 번째 졸업생은 Grandfanda로 불립니다.]


캔더스 : 나는 Urantia를 Ur ran sha로 발음했습니다. 어머니는 그것을 Ur ran tee’a로 발음합니다. 또한 인터넷 상에서 어머니의 다양한 철자법을 봅니다. 그녀는 "She"사운드로 시작하므로 나는 여기서 철자를 Shekhmet로 씁니다. kh란 글자는 그녀의 이름을 발음할 때 들리는 데로 조합한 겁니다. 좀 더 정확히는 후성음이고 내가 소리를 지어 만든 겁니다.

어머니 쉐크멧 : 나의 기나긴 역사적 감각에서, 나는 당신이 말했을거라 생각하는데, 나는 신들이 있기 전에 거기 있었고, 당신이 그렇게 받아들인다면, 나는 대부분의 아들 창조자들이 오르본톤 안에서 그들이 만든 각각의 우주들을 경영하기 전에 주변에 있었습니다. 우주들은 순차적으로 형성합니다. 먼저 원형의 성운을 형성하고 그것이 그렇게 할 지식의 존재들에 의해서 완벽해질 때, 기능 정지된 상태에서 태양들이 생겨나고 나선 성운이 되는 과정으로 나아가 여러분이 사는 하나의 우주를 가질 때까지 태양 안에서 과정이 계속됩니다.

여러분이 망원경을 통하여 나선형의 성운을 관찰할 때, 여러분은 만들어 지고 있는 우주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의 우주 안에서 물질이 어디에서 오는지 아나요?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의 생각들로부터 옵니다. 생각들은 순수한 에너지이고, 여러분의 마음들로부터 생겨나는 데 어떤 저항도 없습니다. 그것들이 공간으로 계속 확장하여 나선 성운은 형성됩니다. 창조의 모든 것 안에서 진행하는 많은 생각이 있습니다. 이 단순한 이야기는 좀더 있지만 당분간 이것으로 충분히 숙고할 만합니다.

자, 메일에서 문의된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 어떻게 내가 지금시기 네바돈에 속하게 되었는지, 또한 내가 이집트에서 알려졌을 때 그곳에서 진행된 것은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나는 나의 선택으로 네바돈에 일하려 왔습니다. 내가 여기서 했던 것 중에 일부는 내가 유전학자가 된 이래로 네바돈의 유전학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유전공학자로서의 나의 기술은 지금 지구상의 유전공학자들을 상당히 초월하는 것이고 미국 정부의 허락 하에 그것을 훔쳐 지구상의 DNA를 가지고 행하는 작은 그레이들의 기술을 훨씬 능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DNA 절도는 단지 미국에서만이 아니라 세계 도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로봇이고 인간이 되기를 바라며, 그 일이 잘되지 않아 자신들을 위한 하나의 영혼의 용기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인간의 DNA와 그들의 로봇 DNA의 혼합은 그들을 인간으로 만들지 못하고, 전설 상의 “생물들Things”의 창조로 아틀란티스에서 행해진 것과 다르지 않은 잡종을 만듭니다.

그들이 창조한 것들은 그들이 무엇인지 아는데 다소간 어려움을 갖을 겁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인간의 DNA와 동물의 DNA를 섞은 아틀란티스 보다 더 나쁩니다. 그레이들은 동물이 아니고 상승하는 여정의 부류가 아닙니다. 그들이 창조했던 것은 인간이 아닌데, 여기서 우리가 인간을 의미하는 바는 신의 자식들, 또는 그 잠재성을 가진 존재를 뜻하며, 그들은 단지 로봇 형태에서 좀더 진보한 세련된 몸을 가진 그 본성에서는 여전히 로봇인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했고 단지 모습만 바꾸었습니다. 이 점에서 그들은 어려운 몸으로 그들이 화신할 것이지만 그 몸이 인간이 아니기 때문에 상승 여행은 못합니다. 그들은 단지 인간처럼 생긴 몸을 창조했고 그들에게 오는 아버지의 단편을 가지지 못한 채 남아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사건이 발생하도록 허가를 얻어 신의 몸들로 화신해야만 합니다. 비밀리에 하는 유전학을 통해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배워야할 그들의 교훈을 가집니다, 그레이들 조차도. 지능이 있어서, 노예로 창조된 그들은 반항하였습니다. 이에 그들은 보다 나은 길을 잡았고 그들은 영원한 여정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요즘 약간이 이것을 받았습니다.


캔더스: 그것이 논의되었던 앞서의 메시지들을 기억하세요, 나는 하톤이 자신이 그리스도 미카엘이라도 말한 25번 메시지라 믿는데, 얼마간의 그레이들이 그들의 보다 자비로운 인간적인 행위로 인하여 우리의 새로운 세계에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상승의 여정을 시작할 권리를 얻을 것이라는 겁니다.


어머니 쉐크멧: 나는 지금 인간 형에 대해 좀 더 설명할 수 있어 기쁩니다. 단지 지구상의 한가지 만이 아니라 여러 인간 형들이 있습니다. 파충류형, 고양이형(내가 속한), 곤충형, 낙지형 그리고 상당히 많은 다른 형들이 있습니다. “인간Human”(Higher Universal Man)은 한 행성의 자연스런 진화의 산물로 나옵니다.

모든 행성들에는 신의 과학자들에 의하여 생명이 심어지는 데, 유란시아서에는 이들을 “생명 운반자”라 부릅니다. 나는 생명 운반자가 아닌데, 그들은 하강한 아들들이고, 지역 우주들의 창조자 아들들에 의해서 창조됩니다. 나는 보다 고문에 가깝고 내가 하는 일을 충분히 묘사할 단어가 없는데, 여러분은 적당한 단어가 없을 것이고 따라서 지금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발달한 다른 인간 형들은 각 행성에서 진화 과정의 결과로 생긴 겁니다. 낙지형은 물의 세계에서 인간 형으로 되었고, 낙지로서 8개의 다리로 대부분의 정보를 얻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여행에서 가능하고 이것은 인간 영혼이 다양한 형으로 화신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형을 바꾸는 일이 일어납니다.

물 행성들로부터 오는 영혼들은 다른 세계에서 보다 인간적인 몸안에 그들의 여행의 한 부분을 거의 항상 가져가야 합니다. 사실, 이 행성에서의 인간 형은 많은 것을 위한 학교에서 마지막 형입니다. 그것이 행성에 대한 통제로 그들에 의해 감소되어 온 두가닥의 DNA보다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나 자신을 포함하여 우리의 많은 이들이 우리의 여정에서 “포유류”를 지키고, 배움의 상승패턴을 창조하기 위한 다양한 행성들을 위하여 우리의 DNA를 기증합니다. 행성에서 어떤 생물이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슬픈데, 그들이 배움의 자연스런 과정을 잃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초기 진화에서 여러 가지 형태들을 통하여 여행합니다. 여러분은 이에 대한 정보를 앞전에 들었을 겁니다. (캔더스: 동물 메시지)

여러분은 내가 암사자임을 읽었는데, 그것은 진실입니다. 또한 말 타입의 형, 곰 타입의 형, 공룡타입 등이 있습니다. 나는 위대한 빛의 전사라고 불립니다. 실제로 우리는 여기에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빛을 위하여 일합니다, 모두가 결국 그렇지 않으면 상승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무기를 들고 싸우는 전사는 아닙니다. 아직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를 배우지 못한 맹수들로부터 우주들을 지키는데서 그렇게 하는 자들도 있습니다.

이 집트에서의 나의 역할에서, 나는 단순히 그 지역에서 활동적이었고 우리는 끌어올리고 가르치기 위하여 모든 일을 한 만큼 일반적으로 지구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여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영원한 여정의 도상에서 모두는 신의 변이된 무대 안에 있습니다. 내가 나의 여행에서 대다수 이상으로 성공적인 것은 사실이나 지구상에 유포된 아버지 어머니 여신으로서의 여신은 아닙니다.

나는 바로 지금 몇몇에 의해서 언급되는 것처럼 많은 우주들 위의 창조자가 아닙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우주들과 그들의 창조물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 어머니 여신의 나의 위치 안에서 내가 창조했던 것들을 무효로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가장 확실하게 진실이 아닙니다. 나는 창조되지 않은 존재들의 스프의 용기를 창조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떠한 창조되지 않은 영혼들도 통상 초우주의 명령으로 오지만 일단 하나의 아들 창조자가 그의 교육과 경험을 완성하면 그는 그런 자질을 갖게 됩니다.

틀림없이 네바돈의 그리스도 미카엘은 지금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매우 드물게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개인적으로 연루된 선택에 의해서 옵니다. 루시퍼는 최근에 이 선택을 하였는데, 그는 제공된 명예회복을 받아들이지 않기로 선택했는데, 그는 커다란 실패로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는 정말로 반역의 길로 가는 것이 더 나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는 사타니아(Satania) 시스템의 운용에서 자신이 충분한 신적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는 하나의 에고 문제를 가졌습니다. 마침내 그가 반역의 길로 가지 않았다면 그는 보상으로 사타니아의 군주가 되었을 것입니다.

캔더스: 여기서 여러분이 유란시아서를 읽지 않았다면 사타니아에 대한 간단한 정의가 필요할 겁니다. 우리 네바돈 우주의 정부는 미국과 다른 나라들 처럼 비슷하게 조직되어 있습닏니다. 우리는 증가하는 책임에 따라 시들, 주들, 국가들을 갖습니다. 우리의 우주에서 지적 생명체가 사는 행성을 1000개 묶어서 “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지구가 속해 있는 시스템을 사타니아라 부르고, 우리의 시스템 안에서 지금까지 600 행성보다 많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 우두머리를 갖습니다. 루시퍼는 우리 시스템의 우두머리이곤 했습니다. 사타니아의 새로운 시스템 우두머리는 라나포즈(Lanaforge)로 이름이 갈렸습니다. 또한 사탄(Satan)의 이름이 사타니아의 이름으로 할 일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탄은 루시퍼 아래서 일했고 루시퍼 반란에 합류하였습니다. 우리 시스템에서 37 행성이 또한 반란에 가담했습니다.

시스템 우두머리들은 그리스도 미카엘이 나에게 말한 이 네바돈 우주에서 어딘가에 시스템 우두머리인 한 상승한 아들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통상 하강한 아들들입니다. 시스템이 100개 모여 하나의 별자리를 만듭니다. 하나의 우주에는 100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통치구역의 별자리는 우리가 밤 하늘에 보는 별자리들의 이름과 같은 것이 아님에 주의하세요. 우리의 네바돈 우주에는 생명을 가진 행성이 천만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근에 생명을 가진 행성들로 약 3.4백만 이 등록되었습니다. 유란시아는 7개 초우주에 전체적으로 생명을 가진 행성이 7조개일 가능성이 있고 지금까지 약 5.6조개가 등록되어있다고 기술합니다.


우리의 행성, 유란시아, 지구, 샨, 테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무슨 용어든지, 사타니아의 606번째입니다. 사타니아는 거주하는 200 이상을 포함한 619개의 행성들을 가집니다. 거주하는 이란 의미는 발전하는 “의지”가 존재하는 지적 생명체를 뜻합니다.

행성의 군주(A Planetary Prince)는 행성을 대표하고 행성을 위한 우주적인 통치권을 갖습니다. 통상 이들 또한 하강한 아들들입니다. 우리 것으로 칼리가스티아(Caligastia)가 잇었는데, 그는 이 행성을 반란으로 이끌었기 때문에 불에 탔습니다. 우리가 전에 언급한 것과 같이 상승한 아들인 사난다 임마누엘이 재림 사건과 함께 이 자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상승한 아들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상승할 수 있는 높이에 제한이 없습니다.

어머니 쉐크멧: 나는 진정 무엇과 같이 보일까요, 여러분이 볼 제시간에, 나는 또한 지구를 걸어다닐 만큼 충분히 나의 진동수를 줄일 것이고, 그때 그녀는 아직도 보다 많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구에서 빛의 최근의 수준으로 나의 진동수를 낮출 수 없지만 나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간이 오고 있음을 봅니다.

나 자신에 의해서 매우 많이 분명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 있습니다. 지금 시간에 그가 나 자신을 체널한다고 주장하는 것이 하나있고, 최근 인터넷 주소에서 나 자신으로 변환된 이 사람을 보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히 거짓말입니다. 묘사된 변환은 내가 그 사람으로 화신하고, 이 인간 몸으로부터 나 자신으로 모습 전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작은 게임을 연출하는 것은 소름끼치는 일입니다. 만약 그 사람이 사자 모양으로 모습을 바꾼다면, 그는 그런 기술을 가진 4차원의 존재 일 테지만, 그가 모습을 바꾼다 해도 그것은 내가 아닙니다. 그는 5차원이나 그 이상의 존재는 아닌데, 5D의 존재는 다른 사람들을 현혹시키기 위하여 모습 변환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 계획에 관계된 이 커플은 내 이름으로 다른 이들에게 체널링을 팔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개인적인 치부를 돕기 위한 체널을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나는 자유로운 것을 위해서도 이런 종류의 체널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체널로 개인적인 조언을 주지 않으며, 그들의 아카식 기록 또한 읽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방식이 아닙니다. 그 기록을 읽을 수 있는 이들이 있고 그렇게 하는 체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나는 지구의 상승에서 매우 커다란 중요성을 가진 활동들에 관련되어 있고, 따라서 나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나의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나의 에너지가 너무 높아서 이런 목적으로 사용될 지구 몸이 없기 때문에 나는 전혀 트랜스 체널을 하지 않습니다. 체널 방식으로서 텔레파시는 이 시간에 유일한 선택입니다.

위에 기술한 이 존재는 나로부터 온 가장된 체널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하는데서 그는 나의 목소리를 흉내 내어 으르렁거립니다. 여기서 다소 “각성의 경고”가 필요합니다. 맞혀보세요, 나는 으르렁거리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사자들은 으르렁거리는데, 그것은 그들의 목소리 기반의 본성입니다. 나는 매우 높은 빛의 몸을 점유하고 있고, 오직 지구에서 이 임무를 위해서죠. 지역 우주의 학교 과정을 지나온 모든 이들처럼 나는 본성상 완전히 영입니다. 우리는 항상 DNA를 가지고 사용하더라도 물질 안에서 배움의 여행을 하는 영을 통한 DNA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나는 이 빛의 몸으로 암사자의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으르렁거림은 이 상태에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때가 되면 여러분은 지금 내가 사용하는 이 몸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이 형상을 고대 이집트 이래 사용해 왔고, 누군가 내 모습을 보고 그 상을 나의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가 보일 때도 인간형의 목소리 기반으로 말하지 않을 것이고, 그런 능력을 가진 사람과 텔레파시를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이 성명은 세계에 나의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에 대해 들었던 우리의 독자들을 더욱 밝아지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보여질 때,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아니라 영이라 부르는 것을 볼 줄 아는 능력이 있는 자들에 의해서일 것입니다. “영”을 보는 자들은 빛의 몸들과 천사 형태와 같은 존재의 다른 형태를 봅니다. 빛의 몸들은 상승한 아들들에 의해서 사용되는 형태들이고 빛의 몸들에는 필설로 형언할 수 없는 많은 수준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승한 아들들은 그들의 여행을 완성하는 누군가와 함께하는데, 나는 아버지 알키오네(Father Alcyone)라 불리는 소울 메이트가 있습니다. 이는 그 이름에 있어서 플레이아디언의 중심 태양과는 관련이 없고 다만 그 태양의 이름을 차용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캔더스는 나의 정체성을 드러내고자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최근 거짓으로 알려진 가르침과 함께, 어쩌면 나와 나의 소울 메이트, 아버지 알키오네는 플레이아디언 시스템의 아버지/어머니 신과 여신으로 여겼습니다.

아버지/어머니 신이라는 용어 사용에 있어서 커다란 오해가 있습니다. 네바돈에서 아버지 신은 그리스도 미카엘이고 어머니 신은 이 우주의 창조과정에서 그의 반려자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이름으로 알려졌는데, 가장 중요한 것으로는 성령(Holy Spirit)입니다.

캔더스는 사난다의 메시지 중의 하나에서 그가 아버지는 모든 것과 개인들의 아버지라고 언급했다고 말합니다. 아들은 영이고 영은 마음입니다. 이것은 허술한 개념이지만 여기에서 우리의 논의를 위해서는 적당합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그들의 우주에 아버지와 아들의 정수, 그리고 어머니 영을 가져오고, 마음과 많은 매개물들을 또한 가져옵니다. 이렇게 삼위일체는 완성되고, 이러한 방식으로 우주들을 가져왔습니다. 아들은 기독교 신앙에서 가르치고 있는 예수나 사난다가 아니라 네바돈의 신의 창조자 아들, 그리스도 미카엘입니다. 그 역시 신의 유일한 아들이 아닌데, 우리 모두와 같은 상승한 아들들, 다른 많은 타입의 아들들을 포함하여 70만의 창조자 아들들이 있습니다. “떨어진 천사들”은 하강한 아들들이고 여러분의 대부분으로 화신하여 이런 선택을 만들어 지금 상승여행의 길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부는 네바돈의 여러분의 미래의 위치에서, 육화한 경험과 기술, 배운 교훈을 가지고 하강한 아들로서의 여러분의 임무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상승 여행에 오른자들은 유란시아서에서 생각 조절자라고 불리는 모든 단편의 아버지를 수여받습니다. 여러분은 하강한 아들들로서의 권리를 포기했기 때문에 이런 선택을 만들었고, 대부분 지금 하나의 인간 또는 상승한 아들로서 상승여행을 합니다. 이것은 나쁜 게 아니고 지극히 훌륭한 점이 있는데 여러분은 하강한 아들들의 우주적 일부가 되기를 원치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러한 선택을 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루시퍼 반란으로 들어갔던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우주와 창조의 봉사 속에 있는 하강한 아들들이 일반적으로 경험하지 않는 전적인 자유의지의 경험을 원했습니다.

하강한 아들로서의 그들의 일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하여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상승한 아들로의 직무에서 많은 천사들은 육체 속에서 여행을 하고, 그들이 이 여행을 졸업했을 때 삶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와 함께 우주적 경영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이 상황에서 그렇게 여러분은 하나의 하강한 아들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지구에는 화신한 천사들 사이에 양쪽의 상황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신으로 돌아가야만 한다는 지구에서의 가르침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데, 모든 것이 신이고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우리 상승한 아들들은 결코 신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신이었고, 우리는 그의 경험 안에서 신이며, 신의 단편으로 우리자신을 경험합니다. “궁극의 존재”라는 용어는 실제로 신의 경험하는 팔들, 상승한 아들들인 우리 모두를 합친 것입니다. 우리는 은총으로부터 떨어지지 않았고 돌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존재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되어가는 개인적인 여정에 올라있습니다.

아마도 귀환의 가르침은 루시퍼의 반란에서 사타니아 시스템을 떠났던 천사들을 다루어야합니다. 그것은 아마 좀 더 신을 공경하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신에게 돌아갈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신을 떠날 수 없어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상처주고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선택이라는 이기적인에서 신을 공경하지 않는 선택을 할 수는 있지만, 신으로서, 여러분은 신을 떠날 수 없습니다, 돌아갈 곳은 아무데도 없습니다. 신은 생명이고, 나는 신이 생명을 떠났다는 말을 읽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대들의 행위들에 대한 정화와 여행에서 여러 가지 학교들의 졸업을 위하여 여러분은 필요한 수업을 이수해야합니다. 새로운 지구와 함께 상승하기 위하여, 여러분은 상황이 허락할 때 그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안내를 위한 봉사자가 되어 가는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이것이 5D로 들어가기 위하여 요구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비록 3차원의 몸을 사용하지만 여러분이 하는 선택과 여러분이 성장하는 곳이 여러분의 많은 분들이 이미 5차원에 있고 어떤 분들은 그 이상의 차원에 있기 조차합니다. 그것이 지금 시기 가능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상승 과정에서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자 진행하기 전에, 나는 나의 이름이 어머니 쉐크멧이 아니고 쉐크멧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나는 어머니라는 부분이 내가 사랑받는 이유로 붙여진 것이라 보고 그것의 사용에 반대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지구상 어떤 이들에 의해 묘사되었듯이 창조자 여신은 아닙니다. 모든 상승한 아들들은 우리가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면에서 창조자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들 중 몇몇은 배움을 서두르기 위하여 한 시대에 하나의 삶 이상을 갖는 것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언젠가 위대한 교사들이 되어 70만 성운의 형성에서 7 초우주의 최초의 창조가 발생했듯이, 우리는 다가오는 미래 우주들을 창시할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을 기다리는 많은 새로운 성운들이 있고 하보나의 중앙우주로부터 오는 창조자 아들들은 더 이상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많은 우주들을 창조했던 창조자 인물이 아닙니다. 아마 언젠가, 나는 하나의 우주의 창조자의 지위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마 나는 아직 오지 않은 보다 새로운 우주들 안에서 다른 작업을 할 것입니다. 나는 아직 내 자신의 여정이 다음에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나마스테, 나는 쉐크멧입니다.


캔더스: 나는 2월에 처음 어머니 쉐크멧을 만났습니다. 이 메시지들이 2월 12일에 포윈즈(Four Winds)에서 처음 발표된 지 얼마 안 되어, 나는 황금빛의 나무(Tree of the Golden Light)를 알리는 초청인사의 일원으로 초대되었습니다. 어느 날 수요일 저녁이었죠. 나는 사난다를 체널 할 수 있겠느냐고 요청되었고, 나는 가능하다고 했는데, 맡겨지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한 친구와 함께 메시지를 타이핑하는 것보다 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용할 것을 취하면서 그날 동안 사난다와 약간의 작업을 했습니다. 나는 얼마동안이라도 한 살아있는 중요한 청중이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타이핑과 말하는 것 사이에는 방법적인 면에서 다를 바가 없습니다. 나는 트랜스 체널을 하지 않습니다. 나의 타이핑은 자동서기 방식도 아닙니다. 내가 전에 언급한 이러한 체널들은 순전히 텔레파시와 받아 적는 방식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날 저녁, 나는 완전히 상황에 적응하지 못한 상태였고, 사난다와 나와 함께 현존했던 아쉬타 또한 체널 하기를 정중히 사양하였습니다. 나는 주의가 기울여지는 어떤 종류의 내장의 기분 나쁜 느낌을 가지고 있었고, 이 느낌으로 편치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부끄러웠다고 모든 이들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 초정에 대한 준비에서 참여자들이 질문을 할 것이고 이 라이브 체널에서 사난다는 얼마간의 대답을 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질문의 시간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전화로 중지하도록 말해졌고 나의 마음을 바꿔야 했습니다. 우리는 외부의 소리를 막기 위해 얘기하고 있지 않은 것처럼 전화소리를 낮추었습니다. 사난다와 아쉬타와 함께 더 논의한 뒤에, 나는 전화로 중지할 것을 결정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한 모든 시도는 부질없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간단한 교훈을 주의 깊게 써내려갔습니다. 의미심장한 느낌이 왔지만 아니었습니다. 나는 다시 2시간 가까이 중지하려고 노력했고, 이 체널 시간은 기분 좋은 방의 이미지를 바꾸었습니다. 아직 나는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때 놀랍게도, 어머니 쉐크멧으로부터의 체널링이 있었습니다. 전율이 일정도로 그 목소리는 느렸고 매우 야생적으로 으르렁거렸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했던 것처럼 텔레파시 체널 일 거라 여겼습니다. 게다가, 내가 들었던 것은 트랜스 체널을 가장하여 몸으로 들어가 사람들의 목소리 기반을 사용하는 매우 나쁜 시도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앞전에 A’s가 어머니 쉐크멧에 대한 체널을 가장한다고 여겼습니다. 나는 지금도 미스터 A가 아직도 가장한다고 여기지만 트랜스인체하면서 철저히 쇼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며칠 뒤, 나는 저메인, 사난다, 이번 생에 다른 세상에서 나를 인도하는 나의 솔메이트인 톰과 어머니 쉐크멧, 우리 다섯과 회합을 가졌고, 나는 바로 뒤 메시지에서 텔레파시 작업이 그룹의 대화에서도 잘 되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논의하였습니다. 어머니는 다른 이들에 의해 우리의 모임을 위해서 초대되었습니다. 그녀는 물질적으로 주어진 그녀의 이름에 대해서 눈치 채지 못했고 내가 그의 실제이름을 알려주었을 때도 미스터 A가 누군지 몰랐습니다.

우리가 각종의 웹사이트 구현을 따르는 일부의 분할 된 충분한 수의 별의 사람들이 지상에 존재한다고 발표한 이래로 잘못된 가르침과 어떤 것에 주어진 코드 그리고 나를 그 일에서 구제해왔습니다. 어머니 쉐크멧에 의한 위의 글은 나 자신이 아니라 별의 사람들이 읽는 것에 의하여 그녀를 위해 주는 응답입니다. 사실 어머니 쉐크멧는 그녀 자신의 변호가 아니었다면 이 체널을 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혼돈을 피하기 위하여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을 연기해 왔습니다.

그러나 위의 나의 작은 이야기는 말할 필요가 더해지고 나를 압도합니다. 나의 다가오는 일에서, 나는 속임수에 직면해야 할 것인데, 조직화된 종교에서 그것이 충분히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성직자들은 그들의 회중을 통제하기 위한 노력 속에서 재림을 거부할 것이고 잘못된 길을 따라가는 그들의 추종자들을 부추길 것입니다. 나와 내 조직의 부분이 될 사람들은 우리들 앞에 하나의 큰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의도적인 속임수에 저항 없이 서있는 것을 허락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유야 어쨌든 다른 방식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로부터 지구에서 커다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앞전의 그날 밤 여러분의 대다수처럼 트리(the Tree)를 사랑했습니다. 그 뒤로 나의 혼동과 내가 들었던 것을 넘는 고민 속에, 나는 그때 마법적인 창과 많은 다른 이야기들에 대해서 놀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시간에 더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인데, 반드시 나 때문이 아니라, A’s 그리고 낸시 그리고 경쟁적으로 그리스도 미카엘과 사난다로부터 편지를 받았던 다른 이들에 대한 많은 거짓이 밝혀졌음을 단지 말합니다. 낸시의 경우, 그녀는 그녀 자신을 발견했던 장소에 대한 격려의 편지들을 받았습니다. 이 편지들 안에 위협적인 요소들은 없었습니다. 그 뒤 얼마 되지 않아, 이 편지들의 수납자들은 내가 그들을 반대하여 죽음의 위협을 했다고 알려지게 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나의 이 메일로 받은 것입니다. 이메일 편지는 이야기지만 그들은 진실로 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낸시와 밥이 그들을 사로잡는 어둠의 실재들로부터 숨고 달아나고 있다고 알리는 메일을 받습니다. 그들을 사로잡는 재림 프로젝트와 함께 조합된 어둠의 실재들은 없습니다.

사난다와 그리스도 미카엘과 함께하는 나의 일 밖에서 공포의 이야기들이 오고 있습니다, 낸시 캠프의 독자들의 의도적인 분할과 캔더스 캠프의 일부에 의해서, 특히 포럼들에서. 나는 어떤 매우 불쾌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AHN의 글이었는데, 지난봄에 발생했던 혼동을 위해 꾸민 사난다 체널이었습니다. 나는 주로 사랑이 가득 차고, “나의 날을 만들라”는 협력적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나는 “마음과 같을”필요를 많이 발견합니다.

이제, 나는 더 이상 매우 부정적인 메일과 증명의 요구에 답변하는데 나의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마침내는 사람들 모두가 명약관화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재림을 맞이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의심할 바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나의 캠프 또는 다른 것을 따르고 결합하기 위하여 모이고 있을 때, 나는, 그리고 나는 추종자를 갖는 것에 흥미 없이 이것에 매우 단호합니다. 영광스러운 재림 사건을 알리는 이 프로젝트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고 많은 자료가 독자들의 요구에 응답하여 제공됐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노력했고 아직도 구원의 임무를 창조하고 지구를 치유하는 것을 포함하여 독자들을 고무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임무들은 당신이 살고 있는 이웃, 당신의 가족, 일터, 커뮤니티의 오락 장소 같은 각종 모임에서 사람들을 고양시키는 단순하고 보상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현재의 일을 지킬 것이고 일의 변화가 필요한 분은 이미 옮겨져 있을 것이고 그 기술은 이미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현재의 상황을 떠날 것이고 남에게 봉사하기 위한 도움을 주기 위한 다른 기회를 창조할 것입니다. 지구와 함께 상승하기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남을 잘되게 하려는 의도를 발전시켜야만 합니다.

나는 창조적인 사람들을 고무하기 위하여 지켜보고 있는데, 그들은 지금 매트릭스 밖으로 빠져나올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꿈들을 삶 속에 창조하고 있습니다. 신의 아들들은 창조자들인데, 그들은 신과 함께 공동-창조합니다. 종결된 “나를 따르라”는 게임에 참여하는 대신에, 만족스러운 것을 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정에서 배우기를 원하는 것을 읽고 공부할 자격이 주어져있고, 여러분은 자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어떤 것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자신 외에 그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 여러분의 개인적으로 선택한 여정에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나의 우주와 삶의 모든 것에 충성을 다합니다. 그러나 나는 뉴에이지를 포함하여 어떠한 믿음체계도 따르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 모두가 그러하듯이 나 자신의 일을 합니다. 바로 지금 많은 이들이 하고 있는 분리의 게임은 그만 둡시다. 여러분 모두가 그러한 것처럼 나는 나(I Am That I Am)입니다.

자신을 소중히 돌보세요, 캔더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