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로그인하여, 필요한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세계평화통신은 웨이브평화통신으로 변경되어 이전 내용들을 계속 제공합니다.

하느님은 진짜로 우리가 받는 고통을 실제로 느끼고 또 알고 계시나요?

wave

宇宙生命一家, 無次
올린글
8,937
하느님은 진짜로 우리가 받는 고통을 실제로 느끼고 또 알고 계시나요?

"너희의 모든 고통 속에서 그가 고통을 받고 있고,""너희가 승리하는 모든 경우에 그도 너희 속에서 그리고 너희와 함께 승리한다"라는 말들은 정말로 사실이다. 그의 전(前)개인성의 신성한 영은 너희의 실제적인 일부분이다. 낙원 섬은 우주들의 우주의 모든 물질적 변형에 응답한다; 영원 아들은 모든 창조의 모든 영 충동들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공동행위자는 팽창하는 조화우주에 대한 마음 표현 모두를 함유하고 있다. 우주 아버지는 시간과 공간에 속하는 전체 진화 창조의 모든 실존개체, 존재, 개인성의 상승하는 영들 그리고 확대하는 마음들의 점진적 투쟁이라는 그 개별적 경험 전체를 신성한 의식의 충만함 속에서 실제화한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우리 모두는 그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존재하기" 때문에 정말로 사실이다.
[글 1편 5.16]



--------------------------------------------------------------------------------


창조자는 사람들이 신성한 법칙들을 어리석게 위반함으로써 생기는 비참한 결과가 생겼을 때, 그 결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려는 시도를 가장 먼저 하시는 분이다. 하느님의 사랑은 본질적으로 아버지로서의 애정이다 ; 따라서 그는 때로 "우리가 그의 거룩함을 함께 하는 자가되고, 우리 자신의 유익을 위해 우리를 역경에 있게 한다." 너희가 불같은 시련에 받고 있는 동안에도"우리의 모든 고통 속에서 그가 우리와 함께 고통 받고 있음"을 기억하라.
[글 2편 5.3]
 
Top